Advertisement

휴지벽 부수는 방법 ㅋㅋ (Toilet Paper wall Challenge)

휴지벽 부수는 방법 ㅋㅋ (Toilet Paper wall Challenge) 오늘은 이전부터 유행하던 휴지벽 챌린지를 해봤어요. 제가 휴지벽 챌린지를 한건지 휴지벽 부수는 방법을 본건지 헷갈리네요. 보리야 너는 진짜 강아지 계의 불도저야

#불도저#휴지벽부수는방법#휴지벽챌린지#보리#보리보리#개#강아지#댕댕이#반려견#반려동물#동물#비숑#비숑프리제#세젤귀#졸귀탱#존귀#졸귀#존귀탱#강아지반응#댕댕이반응#멍멍이반응#반려견반응#반려동물반응#동물반응#귀여운반응#강아지귀여운반응

[보리보리 Profile]

이름: 보리 (보리보리)
나이: 5살
성별: 女
생년월일: 2014.05.02
견종: 비숑 프리제(Bichon frise)

[보리보리는?]

어쩔땐 여동생같고 어쩔땐 친구같은 저(오빠) 에겐 특별한 존재에요~
보리 덕분에 저희 가족들이 항상 웃는 것 같아요 (이쁜이)

눈치도 빠르고 새로운 개인기도 곧잘 해내는 걸 보면 어쩔 땐 보리가 사람 같기도 해요ㅋㅋ
하지만 간식이나 장난감을 가지고 놀때는 천상 강아지, 애기 같고요 ㅎㅎ 이런 다양한 모습들을가지고 있는게 보리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보리는~ 오빠랑 평생 살거에요~♥"

구독과 좋아요! 보리월드에 퐁당 빠져보세요!

Kevin MacLeod의 Comedic Juggernaut - Music to Del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아티스트: 

보리,보리보리,보리 보리,비숑,비숑 프리제,비숑프리제,귀여운,귀여움,사랑스러운,귀엽게,심쿵,귀염,귀여운 강아지,귀여운 댕댕이,귀여운 반려견,귀여운 반려동물,강아지,댕댕이,멍멍이,귀여운 멍멍이,반려견,반려동물,반려 동물,힐링,힐링하는,심쿵하는,영상,엄마,엄마왔다,엄마 왔다,엄마왔다 강아지,엄마 왔다 강아지,똥침,강아지 똥침,강아지똥침,빡친 강아지,빡친강아지,Bichon frise,bichon frise,Bichonfrise,cute,lovely,Bichon,Dog,Dogs,Funny video,Bori,Boribori,bori,boribori,강아지반응,반응,댕댕이반응,댕댕이 반응,반려견 반응,반려견반응,반려동물 반응,귀여운 반응,귀여운반응,Toilet Paper wall Challenge,휴지벽,휴지벽 챌린지,휴지벽챌린지,휴지벽 부수는 방법,방법,휴지벽 부수는 방법 ㅋㅋ,불도저,강아지 불도저,

Post a Comment

0 Comments